본문 바로가기
영어

Engoo(엔구) 원어민 회화 화상영어 추천 (광고/협찬X), 3개월 후기

by 물새바람 2024. 9. 10.

안녕하세요. 

 

저는 회사를 다니는 평범한 직장인인데,

오늘 제가 3개월 동안 열심히 결제해서 공부해본 원어민 영어회화 플랫폼 '엔구(Engoo)'에 대해 글을 써볼까 해요.

 

광고 X

협찬 X

순전히 개인적으로 만족하고 좋아서 글 써봐요.

 

 

이 사이트가 도움이 될 것 같은 사람은, 대략 아래와 같이 정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1. 영어 회화를 하고 싶은데 좀 저렴한 곳을 찾는다.

2. 원어민 or 비원어민(영어를 잘하는) 선생님과 하고 싶다.

3. 직접 가서 하기 귀찮고 온라인으로 하고 싶다.

4. 내가 하고 싶은 시간에 선택해서 하고 싶다.

5. 전 세계 영어 선생님을 만나고 싶다.

6. 그래도 영어를 잘하는 한국인 선생님이랑 하고 싶다.

 

 

우선, 사이트 주소 먼저 달아놔요.

https://engoo.co.kr/

 

Engoo 화상영어 | 일대일 영어회화 학습 플랫폼

엔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알아보고 지금 바로 온라인 영어 수업을 받아보세요!

engoo.co.kr

 

처음에 영어 회화를 계속 하고 싶어서 온라인 화상 영어를 알아보고 비교해 보다가 Engoo를 시작했고,

지금은 정착해서 계속 하고 있어요. 앞으로도 계~~속 할 것 같아요.

 

영어회화는 아무래도 안쓰면 녹슬고 말이 안나오기 때문에 일주일에 두 어번씩이라도 꼭 꾸준히 써야 하는 것 같아요.

 

저는 벌써 550분이나 전세계 선생님들을 만났네요. 

 

 

비용도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상당히 저렴한 것 같아요.

1)스탠다드

2)프리미엄 라이트

3)프리미엄

 

이렇게 세 가지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어요.

그 중 1개월/6개월/12개월 플랜을 또 선택할 수 있는데, 플랜 Month가 길어질 수록 수강료가 저렴해져요.

저도 처음엔 1개월 플랜으로 하다가 다음번 부터는 더 길게 해서 수강하고 있어요. 

 

 

결제해서 들어가면, 내 수강권에 맞게

 

스탠다드 강사(Non-native인데 영어 교육과정을 거친 선생님 등)

Native 강사

 한국인 강사

 

중 원하는 선생님을 선택할 수 있어요.

내가 원하는 시간에 선생님을 찾아서 그 날 바로 할 수 있어서 좋아요.

 

 

저는 직장인이라 회사 퇴근 후 밤에 화상영어를 할 수 있어서 Native 국가 선생님들과 수업하는게 딱 좋았어요.

 

레슨 교재도 다양해요.

자신의 영어 실력 레벨에 맞는 수업 교재를 선택할 수 있고,

단순히 선생님과 자유롭게 그냥 회화하는 것도 선택할 수 있어요.

 

공인 영어시험용 스피킹도 할 수 있구요.

 

저는 제일 좋은게, 제가 따로 영어공부를 안하고 사전 학습을 안한 채로 바로 '데일리뉴스' 같은 걸 선택해서 들어갈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피곤한 직장인은,,, 

따로 사전 학습을 할 시간이 없답니다,,,

 

 

매번 새로운 선생님을 만날 수고 있고,

내가 선호하는 선생님 수업을 미리 예약해두고 할 수도 있어요.

 

 

아래 사진은 실제로 제가 '데일리 뉴스'로 수업을 한 사진이에요.

옆에 채팅창이 있어서 선생님에게 오늘 수업한 내용에 대해 note 작성도 따로 요청할 수 있어요.

 

저 머나먼 나이지리아, 아프리카, 세르비아 등등

저에게는 이국적이고 생소한 국가들의 선생님들도 만나볼 수 있어서 너무 재밌습니다.

 

광고나 협찬 아니고 찐 추천글이니 '영어회화 화상 온라인 수업'을 찾고 계신분들 한 번 시도해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