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본 장소, 맛집, 카페 찐리뷰

쿠팡플레이 예매 무조건 성공하는 법 (서버시간)+ 예매 성공 후 '토트넘 뮌헨 경기, 뉴진스 공연' 직관 후기

by 물새바람 2024. 8. 6.
 

안녕하세요.

 

8/3 (토) 상암 월드컵경기장에 가서 토트넘 vs 뮌헨 경기를 직관하고 왔어요.

쿠팡플레이에서 몇 일 전부터 대기타고 있다가 핸드폰으로 예매에 성공했습니다.

 

티케팅이 정말 살벌할 정도로 치열했던 것 같아요.

모든 것은 쿠팡플레이의 마케팅 효과가 아닐지..

 

어쨌든, 어떻게 하면 쿠팡플레이로 예매할 때 성공률을 높일 수 있는지 후기 공유하고자 합니다.

 

 

[쿠팡플레이 예매하기]

 

[Step1. 사전 준비]

핸드폰 디스플레이 설정 + 자리 미리 봐두기 + 결제카드도 미리 쿠팡에 연결

아이폰이면 display가 시간에 상관없이 꺼지지 않게 미리 설명해두세요.

갤럭시도 마찬가지로 설정할 수 있으면 해두세요.

접속 대기중인 상태로 들어가서 대기 할 때 화면이 꺼져버리면 낭패니까 그냥 화면 자동 꺼짐을 없애 놓으세요.

 

[Step 2.]

예매 당일이 되면 미리 서버시간을 띄웁니다.

대학교 때 수강신청 잘하셨던 분들 계시죠?

티켓팅에도 서버시간을 써야 합니다.

 

서버시간에 들어가서 http://www.coupangplay.com 주소를 넣어주세요.

 

링크:

https://time.navyism.com/

 

네이비즘 서버시간

티켓팅 서버시간,수강신청 서버시간,인터파크 티켓팅 시계,표준시간,웹사이트 시계

time.navyism.com

 

 

 

참고로, 서버시간을 사용하지 않았던 저는 그냥 망했어요.

뭐 들어 가지지도 않고 티켓을 구매하는 결제창에 접근도 못한 채 끝났습니다.

 

서버 시간을 쓰고 바로 정시가 되었을 때 클릭해 들어간 제 남자친구는 성공했어요.

남자친구도 접속 대기가 뜨긴 했지만, 그래도 저 보단 적었고 결국 기다렸다가 진입해서 성공했어요.

티켓팅 실패한 나(왼쪽) / 티케팅 성공한 남자친구 (오른쪽)

 

 

[Step 3.]

접속 대기를 뚫고 진입했다면, '좌석을 자동배정'으로 포기하지 않고 누릅니다. 

 

여기서 중요한 점★

자리를 선택하면 '이미 선점되었다' 라는 창이 뜹니다.

하지만 여기서 굴하지 않고 그 팝업을 닫고 내가 미리 계획해둔 좌석을 다시 눌러서 시도해야 되요.

 

그렇게 몇 번을 반복해서 클릭 -> 선점되었다는 팝업 닫기 -> 다시 클릭 -> 다시 도전 도전

 

그렇게 몇 번을 시도하면 결제창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그리고 미리 걸어두었던 카드 등으로 결제를 하면 성공입니다.

 

 

이번 경기가 아니더라도 추후 '쿠팡플레이'에서 결제하시고자 할 때 위 스탭들을 따라하시면 티켓팅 성공 확률을 높일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경기 관람 후기 (토트넘 vs 뮌헨, 뉴진스 시축와 공연)

 

 

경기장에 들어가는 길이에요.

올해 여름 중에서 가장 더웠던 것 같아요.

 

축구 경기를 여름에 보러갈 땐 무조건 손풍기 가져가세요..

 

 

저는 A에서 관람했어요. 

선수들이 움직이는 모습이 아주 가까이에서 보이는 건 아니었지만.. 

그래도 잘 보여서 나름 만족했어요.

 

 

6만명의 관람객들이 왔었대요..

 

 

선수들 몸푸는 사진도 찍어봤어요.

 

뉴진스..!

뉴진스가 나와서 축시하고 중간에 공연도 했어요.

 

 

너무 더웠지만, 재밌었어요.

그리고 나와서 경기장 앞에서 간단히 카스 라이트 맥주 시음 한 반컵? 정도 무료로 나눠주는 걸 마셨어요.

 

 

그럼 여러분도 티켓팅 꼭 성공하시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