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제가 최근에 사용해본 '니들 포텐샷' 뷰티 디바이스에 대한 내돈내산 리뷰를 남겨보려고 해요.
요즘 셀프 피부 관리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다양한 뷰티 디바이스들이 출시되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니들 포텐샷은 특히 주목받고 있는 제품 중 하나 인 것 같아요.
인스타그램에서 광고가 무진장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홀려서 사봤습니다.
예전에 MTS도 써보고, 롤링 형태?의 MTS나, 피부과 스킨부스터도 맞아 봤었는데요.
이 제품은 니들이 작은데, 뭔가 니들을 때리면서 앰플도 같이 흘러나온다고 해서 궁금했어요.
마치 '스킨부스터'? 처럼 느껴지는...?
일단 구매해서 배송받으면 아래와 같이 혼바디 니들 포텐샷이 옵니다.
공홈에서 구매해서 받았는데... 생각보다 박스랑 포장이 좀... 허술한 것 같은? 느낌이 조금 들었어요.
(그래도 제품만 좋다면야..)
1. 제품사진
2. 3병 사용 후기
3. 쿠팡 구매 링크
개봉해서 오픈하면 저렇게 나옵니다.
1. 본체 기기
2. 사용설명서
3. 앰플 3개 (앰플이 든 상자 밑을 열어보면 낱개로 포장된 니들이 나와요.)
4. 충전기
그리고 이렇게 필독사항과 품질 보증서가 함께 들어있어요.
기본적으로 제품을 받으면 꼭 '완충'을 시켜서 쓰라고 하네요.
(저는 중간에 귀찮아서 어느 정도 충전하고 그냥 썼어요.. 시키는대로 해야 하는데..)
밑에 설명서에 나와 있는 것 처럼, 제품 본체에 '앰플'을 넣어줘야 해요.
공홈에서 보니까 앰플 종유는 총 2가지가 있더라구요. (미백/모공)
저는 모공용으로 샀고 결합해서 사용해 봤어요.
그리고 실제로 기기를 작동시켜서 니들을 오도도도도 주사할 때,
Red/Blue LDE 케어가 같이 나오게 할 수 있어요.
전원 버튼을 2번 빠르게 타닥 누르면 모드가 변경되요.
저는 진정 케어 모드로 빨간색 LED를 켜서 사용했어요.
제품 본체의 모습은 아래와 같아요.
생각보다 크게 무겁진 않았는데, 그래도 꽤 묵직한 정도였어요.
조작은 아주 간단하게 할 수 있을 정도로 쉬운 편인 것 같아요.
제가 구매한 모공용 앰플이에요.
한 번 쓸 때마다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포장이 되어 있어요.
그런데, 제가 3병을 모두 써봤을 때 1회 사용 시 한 병을 모두 쓰기엔 좀 양이 많은 느낌이 있었어요.
한 병을 다 쓰고 나면 얼굴에 앰플이 너무 많이 올라가 있는 느낌..?
그럼 사용 후기에 대해서 정리해볼게요.
저는 저기 나와 있는 3병을 사용했고 한 달 정도 쓴 것 같아요.
1. 사용감 (많이 아프지 않음)
우선, 제가 가장 만족했던 점은 기존의 MTS보다 덜 아프다는 점이에요. 사실 처음에 니들이 피부에 닿는다는 생각에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사용해보니 통증이 많이 줄어들어서 놀랐어요. 물론 개인마다 느끼는 정도는 다를 수 있지만, 저처럼 통증에 민감한 분들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2. 위생적인 니들 교체
또 한 가지 장점은 니들을 교체할 수 있다는 점이에요. 위생 면에서 매우 큰 장점인데요. 사용하는 동안 니들을 계속 새것으로 교체할 수 있어서 피부에 자극도 덜하고 위생적인 것 같아요. 이 부분이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되는 점이라 더욱 마음에 들었어요.
3. 소모품 비용
다만, 니들을 갈아줘야 하기 때문에 소모품 비용이 계속 들어간다는 점은 단점인 것 같기도 해요. 꾸준히 사용하다 보면 추가 비용이 발생하기 때문에 이 점은 꼭 고려해야 할 부분이에요. 니들뿐만 아니라 앰플까지도 같이 구매해서 사용할 때마다 구매해야 해요.
4. 모공 효과
그리고 가장 중요한 효과! 저는 사용 후에 여름이라 늘어졌던 모공이 사라진다X 개선된 것 같다O라고 느꼈어요. 물론 즉각적인 변화는 아니었지만, 꾸준히 사용하면서 점차 피부결이 정돈되고 모공이 줄어드는 효과를 볼 것 같아요. 이 제품은 한두 번 사용해서 큰 효과를 기대하기보다는, 꾸준히 사용해야 그 진가를 발휘하는 제품인 것 같아요. 그리고 저 앰플 한 병을 다 쓰려면 좀 많은 시간 동안 얼굴을 두드려야 하는데, 그렇게 되면 얼굴 전반이 붉어지고 피부과 다녀온 것 처럼 2~3일은 다운타임이 있어요. 그리고 3일차 정도 되었을 때부터 얼굴 각질이 일어나기 시작해요. 피부가 상처가 나고 다시 회복하는 시간은 한 일주일 정도는 넉넉히 잡아야 할 것 같아요.
결론
종합적으로 볼 때, 니들 포텐샷은 통증이 덜하고 위생적이고, 모공 개선 효과가 있는 뷰티 디바이스인 것 같아요. 가격은 물론 소모품 비용이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단점이 있지만, 피부 관리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께는 충분히 추천할 만한 제품입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사용하면서 더 많은 변화를 기대해보려 해요.
내돈내산 리뷰인데, 그래도 손쉽게 구매하실 수 있는 쿠팡 링크 같이 공유드립니다.
링크를 통해 구매하시면 저에게도 도움이 된답니다!
구매 링크
혼바디 니들포텐샷 본품(모공부스터)
https://link.coupang.com/a/bKWQbt
혼바디 니들포텐샷 모공 앰플
https://link.coupang.com/a/bKWQYr
혼바디 니들포텐샷 비타 앰플
https://link.coupang.com/a/bKWQ7g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내가 쓰는 찐 제품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가 효과 본 만성 위염, 위축성 위염, 역류성 식도염에 좋은 영양제 (그린세라F & 매스틱검) + 멘탈 케어 (1) | 2024.07.29 |
---|---|
듀얼소닉 프로페셔널 내돈내산 6개월 사용후기 - 피부 처짐, 탄력 리프팅 효과 좋음, 모공 축소는 그닥 (0) | 2024.04.08 |
타티아나 드롭 후프 귀걸이 후기 - 내돈내산 비추 주얼리 (1) | 2024.04.07 |